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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EV의 전압이 중요한 이유 및 차량의 충전 속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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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EV의 전압이 중요한 이유 

 전기차는 점차 일반화되고 있지만 최근 들어 좀 주춤해진 것 같습니다. 그럴만한 것이 바로 충전의 어려움 때문이겠죠. 전기차를 운용하는 것에 대해 종종 생각해 볼 만한 가치가 있는 완전히 다른 시대의 결단력을 보여줍니다. 범위는 부인할 수 없는 것이지만, 전기차를 소유하는 일반적인 통찰력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지표가 있다: 전압이다.

전기차 배터리 팩의 전압을 홍보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현대는 EV6와 같은 차량의 800 볼트 배터리에 만족하는데, 이는 테슬라 모델 Y의 400V 배터리 전압의 두 배에 해당한다.

 

하지만, 이것이 정말로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여러분이 정말로 알고 싶어하는 시작과 끝이 여기에 있습니다.

전기차에 충전기를 꽂으면, 충전기에서 자동차의 배터리로 전력이 흐른다. 이 흐름을 와트, 볼트, 암페어 단위로 측정할 수 있고, 각각은 일어나고 있는 일의 다른 부분을 다룬다. 그러나 전압의 개념은 비교적 간단하다.

물과 같은 힘, 수압과 같은 전압을 생각하자. 이때 선들에 가해지는 힘은 전압이다. 선들을 통과하는 물은 장력이 증가할수록 더 빨리 움직인다. 충전 배열에서 전압이 높을수록 더 적은 전류를 사용하여 더 많은 에너지를 밀어낸다.

물의 유사성은 앞으로도 계속된다. 이 상황에서 전류나 암페어는 선의 크기와 비슷하다. 만약 당신이 물을 많이 움직이고 싶다면, 당신은 선을 더 크게 만들든지 변형시킬 수 있다. 힘도 마찬가지다. 속도를 추구하는 것은 대부분 전압과 전류에 거품을 낸다. 전압이 높을수록 전류가 적게 요구되고 전압이 낮을수록 전류가 많이 요구된다.

여기서 와트가 나오는데, 이는 일반적인 전력의 유출이기 때문이다: 와트를 계산하려면 기본적으로 구조의 전압을 암페어 단위로 복제한다. 예를 들어, 1암페어에서 120볼트를 사용하면 120와트가 된다. 이 수치는 갑자기 힘이 이동하는 미리 보기를 의미하지만, 당신의 전기차 배터리는 와트 시간으로 추정되는데, 이것이 우리가 한계를 측정하는 방법이다. 킬로와트시(kWh)는 60분 범위에서 제공할 수 있는 전력을 의미한다. 당신의 차량에 100kWh 배터리가 있을 가능성이 낮으면, 그것은 60분 동안 100kW의 전력을 공급할 준비가 된다.

높은 전압이 의미하는 바

빙글빙글 돌면 안 될까요? 그저 긴장을 푸세요, 새로운 용어들을 모두 실현하는 것은 끝입니다. 주요 관심사: 더 빨리 충전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전압 또는 더 많은 전류가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류를 확장하는 것은 더 많은 에너지 불행과 강도를 유발하며, 이것은 더 빠르게 충전하는 것을 더 골치 아프게 합니다. 결과적으로, 더 빨리 충전하는 더 나은 방법은 더 높은 전압으로 사이펀 내부의 변형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전류가 높을수록 열과 에너지 손실이 더 많이 발생한다는 것은 고전압 자동차가 에너지 소비를 줄임으로써 전력을 더 잘 보존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전압 배터리는 더 많은 전력을 전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모터가 더 많은 전력을 사용할 것이다. 그리고 열로 손실되는 에너지가 적기 때문에 배터리가 더 잘 보존된다.

그렇다면 왜 모든 전기차는 고압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는 것일까요?

 

전압 상승의 어려움

실제로 더 높은 전압 시스템을 구현한다는 것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더 높은 전압 환경에서 시스템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자동차 내부의 회로와 구성 요소를 재설계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 자체만으로도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하지만 자동차의 전기 시스템을 재설계하는 것 외에도, 그 시스템을 구성하는 부품들은 또한 더 비싼 경향이 있다. 그래서 놀랍지 않게도, 모든 자동차가 왜 800V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는지에 대한 답은 간단하다: 돈이다.

 

이미 800V인 차는?

오늘날의 세계에서, 더 높은 전압 시스템은 본질적으로 800V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 비록 우리가 라인 아래로 더 높은 곳으로 갈 수도 있지만 말입니다. 범위와 충전 속도 모두에서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루시드는 이미 900V 배터리 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800V 차량 중 일부는 기아 EV6, 현대 아이오닉 5, 현대 아이오닉 6인데, 이는 더 높은 전압 시스템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어쨌든 EV에 적합한 가격이다. 이 차들은 350kW로 충전할 수 있는데, 이는 현재 널리 사용되고 있는 EV 충전 속도 중 가장 빠른 속도이다.

포르쉐와 아우디 같은 고전압 시스템을 도입한 다른 자동차 회사들도 있으며, 350kW의 완전한 충전 속도를 사용할 수 있는 자동차를 제공한다.

더 많은 것들이 진행 중에 있을 것이다. 그러나 곧 출시될 Kia EV9은 800V 아키텍처를 제공하지만, Kia는 다가오는 더 저렴한 차들 중 일부가 대신 400V 아키텍처를 사용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바라건대, 400V EV는 향후 5년 정도 동안 과거의 것이 될 것이다.

 

하지만… 제 차는 350kW로 충전되고 400V입니다
그렇다면  EV와 같은 것이 있어야 합니다. 400V 아키텍처로 작동하는 자동차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800V 차량에 예약되는 충전 속도인 최대 350kW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V의 경우 각 층이 반독립적으로 충전할 수 있는 이중층 배터리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속임수를 사용하는 자동차는 그리 많지 않았으며, 궁극적으로 제조업체들은 적어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완전한 800V 아키텍처를 선호하여 이러한 종류의 도구에서 벗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800V 자동차에는 분명한 이점들이 있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것들을 사용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 바라건대, 더 빠른 전기차 충전 속도가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그런 일이 더 빨리 일어나기를 바란다 - 특히 더 빠른 전기차 충전 속도가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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