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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의 마력과 토크 란? 차이와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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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 토크가 더 필요합니까? 마력이 얼마나 필요하세요? 그리고 마력과 토크는 어떤 관계가 있습니까?

마력과 토크는 차량과 관련하여 가장 중요한 측정 기준 중 두 가지입니다. 이러한 수치는 여러분이 구매할 차량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주고, 제조업체들은 더 높은 마력과 토크 수치를 통해 경쟁사를 능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트럭은 점점 더 높은 토크 수치를 가지고 있고 스포츠카의 마력 수치는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마력과 토크는 정확히 무엇이며 어떻게 다른가?

토크란 무엇인가?

 

물리적 측면에서, 토크는 회전력으로 정의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직선으로 밀어 넣을 때, 여러분은 그 물체에 선형적인 힘을 가하는 것입니다. 차례로, 문 손잡이를 열었을 때, 여전히 힘을 가하고 있지만, 그것은 축을 중심으로 회전하는 힘입니다. 이 같은 현상은 렌치를 사용하여 볼트를 조일 때 적용됩니다. 회전력을 가하는 것입니다. 볼트를 조일 때 두 가지 요인이 볼트에 가해지는 토크의 양에 영향을 미칩니다.

토크는 길이에 힘을 곱한 것과 같기 때문에 이 두 가지 요인은 렌치의 길이와 렌치에 가하는 힘의 양입니다. 토크는 뉴턴 미터 또는 lb-ft 단위로 측정되며, 토크의 정의를 분석하면 이러한 단위가 덜 혼란스러워지기 시작합니다. 볼트 비유로 돌아가 볼트에 1lb-ft의 토크를 적용한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이는 볼트에서 팔까지 1피트 길이의 렌치를 사용한 후 렌치 끝에 1파운드의 힘을 가하는 것으로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볼트에 1ft-lb의 토크가 인가됩니다. 이 회전력은 휘발유와 전기 자동차 모두에 필수적이다. 차량에서 엔진(또는 전기 모터)은 구동축을 통해 전달되는 회전력을 발생시킵니다. 차량의 엔진이나 전기 모터에 의해 생성되는 회전력이 없다면, 자동차는 한 치도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물론 이 동력은 변속기와 디퍼렌셜을 통해 전달되어야 하지만, 본질적으로 차량의 발전소에서 생산되는 토크가 이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토크를 곱하기 위해 기어를 통해 토크를 조작할 수 있다. 오프로드 차량도 로우 레인지 트랜스퍼 케이스를 사용하여 엔진 토크를 훨씬 더 많이 증가시켜 오프로드 차량이 가파른 언덕을 올라 험한 곳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전기모터의 토크를 순간적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완전 정지 상태에서 전기차를 가속할 때 갑작스러운 발길질을 느끼는 이유이기도 하다. 가솔린 엔진에서는 토크 곡선의 피크가 발생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이 피크는 회전수 범위에서 더 높을 수 있습니다.

 

 

마력이란 무엇인가?

토크를 논의할 때, 측정에서는 연소가 피스톤을 밀어내릴 때 엔진이 발생하는 토크(또는 회전력)의 양만 고려하기 때문에 시간은 무관했습니다. 마력의 측면에서, 우리는 엔진이 만드는 힘을 엔진의 특정 시간 동안 토크를 가하는 능력으로 생각할 수 있다.

마력을 계산하는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력 = T * RPM / 5252입니다.

어렵죠? T는 토크를 의미하며(엔진이 생성하는 회전력으로 이미 잘 알고 있음), RPM은 분당 회전수입니다. 마찬가지로, 5252는 상수이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물리학 수업을 들은 적이 있다면 상수는 공식을 함께 보관하는 테이프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RPM 변수에서 알 수 있듯이, 마력은 복잡하게 시간에 묶여 있습니다. 공식으로부터, 우리는 만약 당신이 당신의 차가 더 많은 마력을 내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토크(또는 엔진이 회전하는 속도)를 증가시켜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가솔린 엔진에서 토크를 증가시키는 이론적 방법 중 하나는 아마도 터보차저와 같은 강제 유도를 사용하여 피스톤을 밀어내리는 힘의 양(연소)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엔진 마력과 토크를 계산하는 것은 토크 렌치를 보정하는 것만큼 쉽지는 않지만, 다이노를 사용하여 유용한 그래프에서 차량의 토크와 마력 수치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높은 마력은 어디에 이로운가?

높은 마력은 많은 것들에 매우 유익하다. 높은 최고 속도를 달성하려면, 더 높은 마력 수치를 가진 차가 필요하다. 가능한 최고의 가속 수치를 얻고 싶다면 마력 또한 당신의 티켓이다. 많은 사람들이 체중 감량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고, 그것은 사실이지만, 오늘날의 자동차 시장에서 마력은 최고입니다.

전기 자동차는 판매되는 가장 무거운 차량 중 일부이지만 성능 EV는 전체 회전수 범위에서 동력을 만드는 매우 강력한 엔진으로 무게를 보충한다. 고속이 우선인 경쟁을 말살하는 자동차는 언제나 고성능 차량이다. 이 차들 중 일부는 2,000마력 이상을 생산할 수 있다.

토크가 더 많은 곳은 어디인가?

만약 여러분이 트럭 광고를 본 적이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들이 모두 그 토크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1,000lb-ft 이상의 토크를 생산하는 대형 픽업 트럭이 있는데, 이것은 완전히 미친 짓이다. 일부 EV 픽업트럭은 미친 토크 수치를 산출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픽업트럭은 무거운 짐을 운반할 때, 특히 회전수 범위에서 낮은 곳에서 토크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토크가 매우 유리하기 때문에 토크가 매우 많습니다.

거대한 트레일러를 끌고 언덕 위로 올라가 회전수 범위에서 모든 토크를 생산하는 엔진을 장착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그다지 기분 좋은 경험은 아닙니다. 엔진의 토크가 많을수록 무거운 부하를 운반하는 경우에도 차량이 라인을 벗어나는 시간이 더 쉬워집니다.

 마력과 토크는 모두 중요합니다.
결국, 토크와 마력 모두 차량의 기능에 중요합니다. 이상적인 것은 트럭과 같은 특수한 목적의 차량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토크와 마력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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