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Aliexpress]알리익스프레스 아이폰8 부품 25일 만에 배송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 aliexpress 아이폰8 백글래스가 25일 만에 배송 되었네요. 

이전 포스팅에서 트레킹도 안되고 오지 않고 있다고 했는데 오늘 우체통에 넣어 놨네요. 

 

아이폰 뒤면이 강화유리로 되어 있는 제품들은 정말 시한폭탄을 가지고 다니는 것 같습니다. 

이전 아이폰4 처럼 뒤면만 불리할 수가 없습니다. 알루미늄 하우징면에 접착 방식으로 되어 있어 

정식 수리의 경우 모든 것을 분리해 케이스를 통으로 교체하는 방식을 하기에 수리비가 폭탄입니다. 

 

 오랜동안 아이폰을 써오면서 파손을 경험해 보지 못하다 아이폰8에서 액정 파손되고 후에 결국 뒷면도 파손.

정말 의자에 앉아 있다가 뒷주머니에서 떨어졌는데 쩍!

 

  액정은 보험으로 했다만 뒷면은 보험 불가. 짱나. 

 

해외 뒷면 수리기가 있어 도전해볼까 하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합니다. 

그리고 배송 완료. 

 

헉! 그런데 박스가 두개가 왔습니다. 

열어보니 주문한 레드와 블랙 따로 보장되어 보냈습니다. 

나는 레드만 주문했는데. 그것도 한 박스가 아니라 두개로 따로 뭐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한 아이폰8 레드와 블랙 백글래스

생각에 수리업자로 생각해 따로 홍보차 서비스로 보낸것 아닌가 합니다. 

진짜 얼마 하지 않는 것이지만 기분짱. 이왕이면 같은 레드로 보내주지. ㅋㅋ 사람의 욕심이란. 

 

 

 주문하면서 걱정했던 것이 주문시 상품이미지에서는 로고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상품권 관련해 그런 것 같음.

자세히 봐도 차이를 모르겠음. 정말 다행. 

 

 

 

또 하나 수리기에서 보면 렌즈 거버가 없어 이전 것을 잘 분해해 다시 사용하는데 이것은 달려 있음(하지만 이것이 또 다른 문제가 발생, 수리기에 도전해 올릴거에요)

아이폰8 레드 백글래스

 

 

 바로 이부분 안쪽을 보면 내부 카메라 하우징? 이 같이 붙어 있음. 

이대로 수리를 하려면 전체를 다 분해 조립해야 한다는 거.  아직 방법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블랙버전 백글래스.  (로고가 같은 건지는 모르겠네요. )

아이폰8 블랙 백글래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그동안 해외구매 후 최장으로 기다린(25일) 아이폰8 수리용 백글래스.

사실 배송 트래킹도 되지 않아 포기했던 물건 입니다. 정말 얼마 하지 않았아서 더 쉽게 포기. 

그런데 덤으로 하나 더 받으니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블랙은 어디에 쓰지? 

참. 25일은 얼마 기다린 것은 아니에요. 몇 달이 걸리는 경우도 있다니 참고하세요. 저는 운이 좋은 듯. 

 

다음에는 아이폰8 백글래스 수리기를 도전해 올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성공을 기원해 주세요. 

 

블랙 백 글레스 필요하신분 덧글로 딜 하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