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잡담

[알리익스프레스]스웨덴포스트 배송 상황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 스웨덴포스트 배송 상황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스웨덴 포스팅의 배송 상황에 대해서도 올렸는데요. 

예상을 저는 두달 정도 맘편히 가지고 기다렸는데 한달 조금 넘어 국내에 들어 왔네요. 



28일부터 하루만에 동네 우체국에 배송준비하고 있네요. 


 한 달을 편안히 세계여행을 하다 국내 도착해 순식간에 일처리해 집앞에 와 있네요. 

주말이라 하루 더 있어야겠네요. 



배송이 늦는 것이 단순히 처리 방식이 느려 그럴 수도 있겠지만 한편으로는 땅이 넓어서 그렇구나 하는 부러움도 있고 우리가 모든지 너무 빨리 빨리 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직구하시는 분들 중에 스웨덴포스트 배송을 경험 하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배송기간이 우리에겐 받아들이기 힘든 경험이실 거에요. 

그러면서도 저는 한편으로는 부러운 것면도 있습니다. 


  빨리 빨리 바쁘게 한다고 그만큼 인생 시간도 늘어나는 것도 아닌데요. 

반대로 느리게 해야 삶도 느리게 가지 않을까 하는 느낌이 들어요. ㅎㅎ




반응형